공지    리뷰    독자작품    구인/구직    기자노트    Q&A    자유게시판    행사일정   

Wedding Flower
Flower & Style
Theme Special
Season Item
Space Deco
More Design
Focus
With Nature
Floral Design
Theflower Choice
Culture Flower


Home > Magazine > Theme Special

더플라워 발품 프로젝트: 플라워맵 만들기 -6탄 역삼동을 가다 (4)
역삼동은 강남구의 중앙에 있으며, 동쪽은 도곡동·삼성동, 서쪽은 서초구 서초동, 남쪽은 서초구 양재동, 북쪽은 논현동과 접해 있다. 동 이름은 조선시대 역촌(驛村)이었던 말죽거리, 상방하교, 하방하교 등 세 마… 
옛 멋의 질박한 기품, 북촌 한옥마을
북한산을 배경으로 경복궁과 창덕궁 사이에 위치한 지역(가회동, 재동, 계동, 원서동, 삼청동 등)을 아우르고 있는 북촌은 예로부터 청계천과 종로의 윗동네라 하여 북촌이라고 불리워졌다. 
문화와 예술적인 감성을 소비하다. 인사동의 젊은 공간, 쌈지길
인사동 거리는 다양한 계층들이 소비의 목적으로 오는 것보다는 구경하고 거닐기 위한 목적으로 오는 공간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시선을 끄는 색다른 볼거리와 상품과의 접촉이 필요한 상황… 
북한산의 기품이 서려 있는 평창동
평창동은 북한산 남쪽 기슭 북악터널 인근에 있으며, 동쪽은 성북구 정릉동, 서쪽으로 구기동, 남쪽은 부암동·삼청동, 북쪽은 경기도 고양시와 접해 있다. 동 이름은 조선시대에 선혜청(宣惠廳)의 평창(平倉)이 있… 
한국의 몽마르뜨 언덕 '서래마을' (1)
'서래마을'은 서초구 반포4동 방배중학교 앞 일대를 말한다. 서울 속 작은 프랑스로 불리는 서래마을은 1985년 프랑스학교가 들어서면서 프랑스인이 모여 살기 시작, 현재 반포4동에만 560명은 산다는 게 … 
시공을 뛰어넘은 고즈넉한 문화거리
삼청이란 도교에서 신선이 산다는 세 궁궐, 옥청.상청.태청을 말한다. 서울에도 삼청이 있다. 물 맑고, 공기 좋고, 도둑이 없어 청정한 곳.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이다. 
예술적 감각이 깃든 신사동 가로수길
가을의 운치를 표상하는 풍경은 노란 은행잎으로 물든 가로수길이다. 은행나무 가로수 길을 거닐 수 있는 곳이 복잡한 도심 한가운데 강남에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지. 가을이면 노랗게 물든 은행잎이 인상… 
 1  2